2015 한글날 기념 백일장 송수아 Christina Song 남통 3학년 특별상

by 수호천사 posted Oct 15, 2015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2015 한글날 기념 백일장                               특별상

                                                                               제목: 나의 한국학교

                                                                               송수아 (Christina Song ) 남부뉴저지통합한국학교  3학년

 

저는 한국학교를 다녀요. 한국학교는 너무 재미있어요.

제가 이제 한국학교가 재미있고 필요한지 말해 줄께요.

한국학교가 재미있는 이유는 한국학교에 미술이 있어요. 미술 반에서 재미있는 그림을 그려요.

지금 그리는 것은 포도나무예요. 한국학교가 재미있는 다른 이유는 음악이 있어요. 음악 반에는 노래를 많이해요. 저는 노래하는게 너무 좋아요. 한국학교에는 태권도가 있어요. 제가 태권도 반에서 연습할때 어려운데 계속 연습해요. 제일 재미있는 이유는 친구들이예요. 한국학교에서는 친구들이랑 배워요. 한국학교에서 친구는 김한들이예요. 한들이와 저는 사이좋게 놀아요.

세상에서  한국학교가 없었으면 어떻게 됬을까요?

한국 아이들이  한국 말을   배우겠죠. 한국학교가 있어서 다행이예요. 저는 한국학교가 있어서 너무 좋아요. 한국학교가 싫어도 계속 가면 많이 배우는데 모르고 있거든요.

저도 처음에는 한국학교를 싫어하고 무서워 했어요. 그런데 시간이 조금씩 지나니까 한글학교가 조금씩 좋아지기 시작했어요.

나중에 남부뉴저지 한국학교를 가게되면 제가 한거를 생각해 보세요. 말을 알아 들을 예요.

남부뉴저지가 최고여요. 친구들도 있고, 음악하고 미술도 하고, 한국말을 배우고, 태권도도 하고, 남부뉴저지 최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