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W 설문조사 협조

by webmaster posted Mar 1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대표자 선생님들께,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가능한 많은 교사들이 설문조사에 응해 주실 수 있도록 협조앟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안녕하세요조지 워싱턴 대학(The George Washington University)의 김영기 교수와 강윤경문보경 연구원이 북미 지역 한국어/한국 문화 교육 현황 및 한국학 인력 양성활용 연계 방안을 연구 중에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한국의 경제적학문적예술문화적 발전으로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세계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이에 부응해 국외 주요 대학에서의 한국학 전공 관련 교육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그러한 한국학 전공 교육 정보는 비교적 잘 알려져 있는 상태입니다이에 반해미국의 초··고등학교 및 현지 공공 기관과 한국학교사립 기관 등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한국어/한국 문화에 대한 교육 현황에 대하여는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조사와 연구가 많이 없었습니다. 따라서 본 연구는 대학의 정규과정 이외 여타 교육기관의 교육 현황을 좀 더 자세히 파악함으로써 북미지역의 한국학 저변을 더 잘 보여 주고 효과적인 한국학 전문 인력 양성 방안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GWU에서는 선생님께서 근무하고 계시는 학교와 기관들의 기초 정보를 구하고 있습니다선생님께서 한국어/한국 문화 교육 프로그램을 관리운영하신 경험을 토대로 본 기초 현황 조사에 참여하시어 선생님의 학교 및 기관의 교육 현황을 알려주시면 많은 도움이 되겠고 궁극적으로 여러 하시는 주요 사업에도 도움이 되리라 믿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기초 현황 조사 설문 연구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urveymonkey.com/r/DRWBT6V

 

각 한국학교 교사 한 분도 빠짐없이 꼭 참여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Articles

2 3 4 5 6 7 8